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지금 예약하면 평균 당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먼저 말하고 해결책을 드립니다.
어느날부터인가 이유없이 몸이 아프고 병원에 가도 병명이 나오지 않았고, 사람의 언어로는 표현할수 없을 정도로 심하게 몸이 아팠습니다.
더군다나 몸이 아픈것도 모자라서 좋은 관계로 지내던 사람들과 인간 풍파를 겪게되고, 금전으로 인한 풍파까지 겹치다 보니 도저히 견딜수 없어 무속인을 찾아 갔습니다. 그랬더니 이미 신령님이 오구차게 내려와 계셔서 신제자의 길을 가지 않으면 달리 방도가 없다하여 내림굿을 받아 무속인이 되었습니다.
진실한 소통 전문가
선생님은 상담을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내담자와의 진실한 소통이라고 합니다. "한분 한분의 아프고 고통스러운 심정을 진정성 있게 함께 하며, 진실되게 함께 하는것이 진정한 신제자지요"라고 말씀하실때 진정성이 느껴져 뭉클했습니다.
목소리만 들어도 술술 나와요
선생님만의 장점은 목소리만 들어도 술술 나오는 공수입니다. 무엇이 답답해서 오셨는지 얼굴만 봐도 목소리만 들어도 술술 나온다고 합니다. 직설적이고 날카로운 점사와 먼저 말하는 사이다 공수와 어떤 상황에서든지 반드시 해결책을 드리는 현명함이라고 합니다.
선생님은 신령을 모시는 신제자로 신은 아니지만, 하늘과 땅 사이에 우리 사람들이 해서 안되는 일은 없다고 합니다. 타고난 사주팔자에 그때 그때의 좋고 나쁜 운을 정확히 전달하여 내담자의 운명에 밝은 빛을 줄수 있는 그런 멘토가 되고자 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길을 안내하다
선생님에게 상담하시면 무속의 본질과 근본을 짧은 시간에 깨우치실것입니다. 내담자가 신의 공수를 믿고, 그대로 행해서 성불을 볼 때 가장 행복하다고 합니다. 가끔씩 허무맹랑한 질문이나 떠보는식의 질문을 받을땐 가장 슬프고 안타깝지만, 그러한 상황에서조차 내담자를 위해 솔직히 말한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선 "서로 진실되게 소통하고 서로서로 도움주고 받으며 사는것이 사람다운 인생이다."라고 말씀하십니다. 인간미 넘치는 말씀에 인터뷰하는 내내 감동이었습니다.
한 줄기 등불 같은 해결책 제시
선생님은 한 줄기 등불 같은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사주정보없이 점사를 보며, 보고나면 마음이 힐링되고 평온해지는 희망 고문없는 진실한 점사로 반드시 어떠한 상황에서든지 해결책을 드립니다.
신기하게 잘 맞는 홍익도령님은 맑은 점사와 끊임없는 수련을 통해 얻은 해법으로 내담자의 인생 길에 한줄기 등불이 되고자 합니다.
빛 한줄기 보이지 않는 답답한 일이 생겼을때, 주저하지 말고 청주 홍익도령 선생님께 찾아오세요. 빨간 신호등이 초록색으로 바뀌는 희망이 생깁니다.
늦게 아들을 두신 노할머니의 아들이 취직이 안되어
노심초사하다가 선생님을 만나 취직이 된 사례입니다.
4년제 대학을 나온 아들이 졸업후 3년이 넘도록 취직이 안되어 애타우다가 저를 찾아오신 노할머니가 계셨습니다. 아들 걱정때문에 잠을 못잘 정도로 노심초사 하다가 선생님이 무료로 알려 준 비방 덕분에 취직이 되어 곶감을 들고 찾아 오셨습니다.
저희 집에 가끔 오시는 할머니였는데, 할머니가 다녀 가신후 꿈속에서 신령님이 술 한병과 초들고 감덕사에 가서 기도를 하면 취직이 될것이라는 신의 계시를 그대로 말씀 드렸고, 저도 기도터에 가서 촛불을 켜 드렸더니 보름만에 취직이 되었습니다.
그때의 인연으로 지금까지 단골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Q. 코인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Q. 선생님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
Q. 상담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Q.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Q. 에스크멘토에서 어떤 선생님이 잘보시나요?
Q. 상담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알고 싶어요!
Q. 에스크 멘토님들은 어떤 분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