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약력
* 32년 베테랑 무속인의 백발백중 신점 선생님
* 맑은 영으로 보는 정확하고 구체적인 신점 상담
* 빙의와 환자를 치유하는 신기한 능력을 지닌 선생님
* 칼날같은 통찰력과 정확한 점사로 입소문난 선생님
* 신점+사주의 병행으로 파워풀한 신통한 점사 상담
* 거짓없이, 희망 고문없이 진실된 현실 공수
약사보살이 손에 내리다
어느날 갑자기 몸이 아파서 무속인을 찾아 갔더니 조상이 앞을 가려서 일이 안 풀린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조상을 풀어주는 굿을 하라는 권유를 받았고, 굿을 하다가 갑자기 말문이 터져서 신의 길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신이 몸에 내린 상태였는데 몰랐던 것을 조상굿을 하면서 알게 된 것입니다. 선생님은 이렇게 신제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상담을 하면서 가끔 아픈 손님이 오면 환자를 잘 고치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선생님의 신도들은 선생님의 손에 약사보살이 내렸다고 아프면 선생님 먼저 찾는다고 합니다. 특히, 귀신에 의한 환자를 잘 고치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신병이나 빙의, 귀신에 의한 병을 앓는 사람들이 소문을 듣고 많이 찾아오신다고 합니다.
신점과 사주로 함께 봐 드려요
선생님께서는 100% 신점, 즉 영점으로만 상담을 진행하십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꾸밈없고 솔직 담백한 점사로 답해드린다고 말씀 하십니다. 아무리 힘든 상황에 처해있는 손님이라도 외면하지 않고 맡은 일에 대해서는 끝까지 책임을 다 한다고 합니다.
특히, 사주학도 공부해서 때로는 사주와 신점을 병행하여 보므로, 손님들이 많이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손님들에게 많은 신뢰를 얻어 다녀가시는 손님들마다 부담없이 와서 상담받고 편안하게 상담한다고 합니다. 상담은 상담으로만 끝나므로 추가적인 일은 거의 요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번 다녀가신 분들이 편하게 단골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확실한 점사 자신 있습니다.
32년 베테랑 선생님의 실력이 증명합니다. 32년을 한결같이 초심을 잃지않고 신제자로 살아오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손님들이 믿고 찾을수 있는 확실하고 정확한 점사를 말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물론 모든 신제자는 자신의 의견이 아닌 신의 공수를 전달하는 전달자이지만, 선생님이 모시는 신들은 아직도 그 엄격함이 살아있어 제자가 잠시도 흐트러지는것을 용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런 신령님들을 모시고 있기에 32년이라는 긴 세월이 흘러도 늘 한결같고 영험한 신들의 공수를 그대로 한치의 가감없이 전달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