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약력
* 10년 전 신내림 받은 베테랑 무속인
* 많은 커플의 재회를 성공시킨 재회해결사
* 묻기도 전에 술술 나오는 소름돋는 신통력
* 언니처럼 편안하지만, 직설적인 담백한 점사
* 영검한 동자님의 재미있고 유쾌한 동자 신점
* 기도의 힘으로 운의 흐름을 바꾸는 신점 선생님
마음을 어루만지는 신제자의 행복
선생님은 신제자가 되어 상담을 시작하면서 사람들과 상담을 하는것이 너무 기쁘고 삶의 보람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의 아픔을 어루만지고 마음을 들여다보면서 때로는 같이 아프기도 하지만,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서 절망적인 상황에서 희망이 생기고, 안될것 같은 인연이나 일들이 기적처럼 되는것들을 보면서 삶의 행복을 느낍니다.
처음 신제자가 되자마자 마음속에 다짐한 생각은 선생님을 찾아오는 단 한분이라도 반드시 성불하게 만들겠다는 각오입니다. 손님과 함께 고민을 해결해 나가고 미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합니다.
선생님은 그 어떤 상황속에서도 희망을 드리는 긍정적인 상담을 하며 솔직 담백한 상담이 특징입니다. 특히 아주 영검하신 별상동자님이 함께 점사를 볼때는 동자님 특유의 유머가 손님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합니다. 그래서 슬픔에 차 있던 손님이 별상동자님과 상담을 마친 후에는 언제그랬냐는듯 마음이 가볍고 속이 후련하다고 합니다.
미리 대비할수 있도록 드리는 예방책
신점이란 인간의 지혜나 능력으로 과거나 미래를 예언하는것이 아닙니다.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신령스런 존재들의 힘으로 신제자라는 사제를 통해 전달하는 신들의 목소리입니다.
그래서 사람의 지혜로는 도저히 알 수 없는 것도 신령님들의 목소리를 통해서 전달되기에 때로는 전혀 예견하지 못했던 일들도 미리 미리 막을수 있습니다.
상담을 한 후에 가장 보람된것은 상담을 마친 내담자가 절망에서 용기를 얻고, 절망에서 희망이 생겼다는 후기를 볼때 이 길을 걷는 최고의 보람이라고 합니다.
의사는 메스로 사람을 살리지만, 신제자는 한마디의 말로 사람을 살릴수 있기에 늘 말에 신중하다고 합니다.
선생님은 손님들의 이야기에도 공감하는 상담을 합니다. 일방적으로 말하는것이 아니라 손님의 이야기를 경청하며 진실되게 말하고 신령님의 뜻을 그대로 전달해서 선생님을 찾아오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고 원하는대로 일이 풀어지기를 누구보다 원하기에 늘 상담이 끝나면 법당 축원을 잊지않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