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지금 예약하면 평균 당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가능한 시간은오후 12시부터 저녁7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은 일정으로 인해 상담이 어렵습니다.
교감의 타로
"타로는 힌트, 무의식의 깊은 마음까지"
선생님께선 타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교감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고객들과 교감이 잘 되지 않으면 타로카드로도 깊숙한 곳을 볼 수 없어 진정한 상담을 위해서는 깊은 교감을 만드는 것이라 하셨습니다.
오랫동안 선생님과 상담을 해오신 고객 분은 말씀을 해주시지 않아도 그분들의 신체 특징까지 맞출 정도라고 하십니다. 이처럼 깊은 교감이 있어야 만족스러운 상담을 제공해드릴 수 있다고 합니다.
타로가 사람을 살린다?
‘의사 간호사만이 사람을 살리는 건 아니더라구요’
마음의 병. 선생님께선, 10년이 넘게 타로를 하시면서 누군가에게는 깨달음을 주고, 누군가에게는 삶을 포기하지 않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다하셨습니다.
고객이 선생님의 상담으로 인해서 그 삶이 긍정적으로 바뀐다면 그것 또한 사람을 살리는 것이고, 그것이 행복이라고 생각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단 한 번이라도 선생님의 타로와 상담을 받아 보신다면 후회하지않는 선택이라고 자신하셨습니다.
‘상담을 하시다 진심이 보이신다면 돈은 상관 없어요.’
선생님께선 상담을 하시다 보면 애정운 이나 재물운 처럼 단도직입적으로 질문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십니다. 그런데 가끔 진짜 고민을 가지고 오셔서 고민을 상담 하듯 사정을 털어놓으며 진실되게 질문을 해주시는 분들은 돈과는 상관없이 선생님의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다고 하십니다.
단순한 궁금증과 재미로 타로를 보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시지만 진정으로 타로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오시라고 자신있게 말씀해주셨습니다.
삶이 녹록지 않아 인생의 마지막을 바라보며 상담을 요청하신 분이 계셨습니다. 내일이라도 죽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선택해야겠다고 고민하면서도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저를 찾으셨던 겁니다. 목소리, 말투만 들어도 얼마나 힘든 상황이신지가 느껴졌는데 제가 직성이 강하다 보니 그분과 통화를 했을 때, 저도 죽고 싶은 감정이 들 정도로 그분의 아픔이 느껴졌습니다.
저는 언제, 어떻게, 무슨 노력을 해야 좋아질 것인지 세세하게 말씀드렸고, 그분에게 지금 필요한 색깔, 음식의 종류까지 알려드리면서 한 달에서 보름만이라도 노력을 해보자고 솔루션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분께 연락이 와서 제가 말한 대로 했더니 삶의 질이 향상되었고, 행복해졌다고, 사소하게 노력한 부분이 큰 빛으로 돌아왔다며 연신 감사함을 표현하셨습니다. 위 사례처럼 저는 고객님들의 감정을 저도 그대로 느끼면서 마치 제 일처럼 상담을 해드리기 때문에 고객님 분들도 더욱 만족해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어떤 고객님을 만나든 항상 똑같이 행동하는 부분이 있는데 저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않는 것입니다. 상담하는 시간 동안에는 고객님에게 최선을 다하고, 고객님에게 필요한 상담을 해드리며, 내가 받아지는 것들과 타로카드에서 보이는 것만 정확하게 전달해드리고 싶습니다. 고객님들께서도 제가 상담하는 시간 만큼은 제가 고객님에게 집중하고, 고객님을 위해서 진지하게 고민했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벌써 제가 타로점을 본 지도 10년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제가 깨우친 게 있다면 바로 사람을 살리는 건 의사와 간호사가 전부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고객님께 타로점을 봐드리는 저도 누군가에게 깨달음을 주고, 삶을 포기하지 않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고객님께서 나로 인해서 그 사람의 삶이 긍정적으로 바뀐다면 그것 또한, 저의 복이고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긴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필요하지 않습니다. 저를 단 한 번이라도 겪어보신다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Q. 코인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Q. 선생님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
Q. 상담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Q.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Q. 에스크멘토에서 어떤 선생님이 잘보시나요?
Q. 상담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알고 싶어요!
Q. 에스크 멘토님들은 어떤 분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