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명이 예약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지금 예약하면 평균 당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좋은 터를 알게 되어 사업이 잘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알려주신 비방을 통해 재물이 있는 방향을 알게 되었습니다.'
'조상님께서 경고해 주시는 줄도 모르고 제 고집만 앞세워 큰 화를 겪을 뻔 했습니다.'
"32년 경력이 말해줍니다"
그 동안 상담했던 손님들과의 수많은 에피소드가 제 경력을 대신 말해줍니다.
손님들이 가지고 계신 고민거리를 마음의 창을 통해 꿰뚫고 점사하여 본인의 삶이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제 가장 큰 기쁨입니다.
여러 말 하지 않겠습니다. 정확하게 보이는 것들만 그대로 전달하겠습니다.
모호한 풀이로 고민거리를 더욱 크게 만들지 않겠습니다.
저를 선택하셨던 수많은 손님들처럼 그저 시간만 내어 주시면 나머지는 제가 보여드리겠습니다.
"조상님들의 말씀을 전합니다."
조상님들의 말씀은 맑은 영혼을 통한 해석이 필요합니다.
또한 손님과 충분히 교감 하고 함께 고민하는, 경험이 많은 사람만이 정확한 해석을 드릴 수 있습니다.
말씀을 정확하게 해석하는 것으로 화는 피하고 복은 부르는 비방을 드릴 수도 있는 것입니다.
조상님들은 후손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많습니다. 그분들의 말씀을 인간의 언어로 풀이하여 현재를 살아가며 많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고 싶습니다.
"영험한 신어머니의 선택을 받은 처음이자 마지막 제자"
두 아들의 지독한 신병을 고치기 위해 백방으로 방법을 찾다가 신어머니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신어머니는 다른 제자는 두지 않으신 채 오직 저에게만 모든 방법들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이제 더 알려줄 것이 없다' 하시고 3일 후 이승을 떠나셨습니다.
처음이자 마지막 신제자인 저는 신어머니의 모든 노하우를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지금 어려움을 겪고 계신 많은 분들을 제 능력을 통해 괴로움에서 꺼내드리는 것이 제가 상담하는 이유입니다.
"쉽게 해결될 고민이라면 저를 찾아오지 않으셨을 겁니다."
얻는 것과 잃는 것이 비슷한 고민이라면 저를 찾아오지도 않으셨을 겁니다.
누구에게나 고민이 되는 때,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는 때가 있습니다.
저도 비슷한 일들을 겪어 보았기에 이해할 수 있으며 깊이 교감하고 공감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손님들의 고민을 잘 듣고 교감을 통해 하늘의 말씀을 받아 비범한 점사를 둘 수 있는 것입니다.
"다시 태어나도 이 길을 가겠습니다"
신의 길을 걷기 까지 많은 풍파가 있었지만 저는 후회하지 않습니다.
명확한 제 점사를 듣고 만족하시는 손님을 볼 때 큰 보람을 느낍니다.
비록 지금까지 살아온 길이 평범하지는 않았지만, 조상님들께서 전해주시는 말씀을 저를 통해 전해드리고
그 말씀을 통해 깨달음을 얻으셔서 비로소 조상님들께서도 웃으실 때, 이 길을 참 잘 선택했다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서울 생활을 청산하고 전원주택을 지으려고 땅을 알아보다가 소개로 저를 찾아 온 분이 계셨습니다. 처음엔 남쪽에 있는 터가 좋을지 서쪽에 본 터가 좋을지 물어보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지금 있는 곳에서 절대 움직이지 말라는 뜻이 보였습니다. 그대로 말씀을 드리니 계획이 틀어지셨다며 아쉬워하시며 돌아가셨습니다. 일 년 뒤 다시 연락을 주셔서 선생님 말씀을 듣기를 너무 잘 했다고 하시며 집값이 크게 올랐다며 그때 팔았으면 큰일 날 뻔 했다고 전해 오셨습니다.
20대 초반에 결혼하여 아이 둘을 낳은 젊은 엄마가 저를 찾아왔습니다. 출산 전 다니던 회사에서 좋은 제안이 있어 하고 싶지만 아이들 걱정 때문에 선뜻 결정하기가 어렵다는 고민이었습니다. 다시 취직하고 싶지만 아직 어린 아이들이 걱정되면서도 기회를 놓치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제 점사는 그 회사에 가라는 것이었습니다. 거기에서 또 다른 좋은 기회가 생길 것이라는 해석을 내놓았습니다. 얼마 뒤, 회사에서 만난 직장 동료와 창업을 하게 되었다며 사무실 자리를 받으러 다시 오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한 번의 이혼 후 어렵게 재혼했지만 남편의 외도라는 동일한 사유로 또 다시 이혼한 내담자분이 계셨습니다. 평범한 가정을 이루고 싶은 소망이 간절했지만, 잇단 결혼생활 실패에 큰 고통의 시간을 보내게 되자, 결국 저를 찾아 오신 것입니다.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누고 교감하며 점사를 보니 그 해 말 평생 백년해로 할 수 있는 좋은 인연이 나타난다는 뜻이 보였습니다. 저는 낙담해 있는 내담자를 위로하며 용기를 주었고, 실제로 좋은 인연을 만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와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Q. 코인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Q. 선생님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
Q. 상담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Q.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Q. 에스크멘토에서 어떤 선생님이 잘보시나요?
Q. 상담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알고 싶어요!
Q. 에스크 멘토님들은 어떤 분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