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지금 예약하면 평균 당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귀할 만큼 순수한 사주
“제가 사주을 보지 않았다면 결과는 바뀌었을까요?”
선생님께선 많은 분들의 사주를 보며 가장 괴로울 때는 안 좋게 나온 운명을 그대로 전달할 때라고 하셨습니다. 좋지 않은 사주라도 대비를 위해 솔직히 얘기를 해주어야 하지만, 그 답을 듣고 난 내담자의 심정을 마음속 깊이 이해하기 때문에 마음이 아픈 경우가 많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신’ 으로 가 아닌, ‘사람’으로서 해결 방안을 함께 찾아보려고 노력한다고 하셨습니다. 이렇게 순수한 마음을 지닌 선생님께선 중간에 어긋남 없이 오로지 내담자를 위한 상담과 노력을 하고 있어, 그 효과가 배가 되는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하십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 아직도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고, 찾아 주셨던 분들의 재 방문도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고 하십니다.
인생의 예방접종 ‘사주’
“몸에만 예방접종이 필요한 게 아닙니다. 인생에도 예방접종이 필요해요”
선생님께선 ‘사주’가 어떤 일이 나타났을 때 보는 것이아닌 그 일이 일어나기 전 미리 예방을 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봐야 하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일이 코앞에 닥치고 난 후에 해결을 하긴 어려우나, 사전에 이를 알고 대비를 한다면 더욱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을 찾아 주시는 많은 내담자들이 아무 일이 없어도 계속 선생님을 찾는 이유가 하루라도 빨리 미리 대책을 세우고 해결하기 위해서라고 하십니다.이처럼 ‘사주’는 미래의 어려운 사건에 대한 미리 보기라고 생각하시는 선생님께선 상담실을 더욱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어 누구든 언제든 편안하게 찾아올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어 하십니다.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는 힘
“무당이었던 엄마의 힘을 받아 무당이 되었고 이후 사주 공부를 했습니다.
무당이라는 업은 대를 이어오며 더욱 큰 힘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선 무당이셨던 엄마의 영향을 받아 그 업을 이어가면서 사주도 같이 하고 있다고 하십니다. 처음엔 주위의 시선과 남들과는 다르다는 편견에 힘들어하셨지만, 한 평생 남을 위해 살아오신 엄마를 보며 선생님께서도 ‘나’의 만족이 아닌 ‘남’을 위한 삶을 살아야겠다고 다짐하셨다고 합니다.
16년째 한자리에서 사주를 보고 계신 선생님은 이렇게 오랫동안 같은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소통하며 그 어려움을 해결해 줄 수 있다는 점이 스스로도 매우 뿌듯하고 행복한 점이라고 하셨습니다.
엄마처럼 때로는 이모나 친구처럼 편안한 사람으로 오랫동안 기억되고 싶으며, 하루하루 한사람 한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상담을 해주다 보면 언젠간 그 많은 사람들이 모두 행복해질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하신답니다.
선생님의 신점사주 적중률이 높은 이유도 이렇게 ‘남’을 위한 삶을 살고 있다 보니 자연스레 얻게 된 훈장이 아닐까 생각하고 계십니다.
올 초에 찾아온 남자분의 사연이에요.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여자친구와 요즘 들어 다툼이 잦고 그 수위가 높아져 고민이라고 하셨어요. 원래 결혼 준비를 하며 많은 커플들이 싸우고 심한 경우 헤어지기까지 한다고 하니, 혹시 둘 사이가 너무 예민한 상태가 아닌가 생각했어요. 하지만 사주를 본 결과, 이별수가 너무 짙게 나왔어요. 이번 연도에는 돈이 나가든지 여자가 나가든지 둘 중 하나는 무조건 있는 해였거든요.
남자분께 결과를 솔직히 말씀드렸고, 처음에는 믿지 못하는 눈 빛으로 상담을 종료하고 돌아가셨어요. 그리고 일주일도 되지 않아 다시 저를 찾아오셨어요. 여자친구에게 정말 헤어짐을 통보받았다고 말이죠 운명은 개척해 나가는 것이 맞지만 피해 갈 수 없는 것도 맞는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해주었던 상담 건이에요.
2016년 가을 즘 회계사 준비를 하는 30대의 남자분이 오셨어요. 스스로 이미 늦은 나이라고 생각할 만큼 조급함이 앞섰던 분이셨죠. 그런 심리적 요인과 더불어 본인과 맞지 않는 색상의 옷과 사물을 지니고 있었기에 불합격을 하는 게 너무 당연해 보였어요. 우선 본인에게 맞는 속옷 색과 시험 당일 입어야 할 옷의 색상, 그리고 잘 때 머리 방향까지 하나하나 얘기해 주었어요.
그것만으로는 부족했기에, 정성을 들여 기도를 했고 매일 찾아올 수는 없으니 기도하는 법과 정성 들이는 법을 알려주었어요. 그리고 다음 해, 시험에 합격했다는 통지서를 들고 저를 다시 찾아왔어요. 오랜 기간 연락이 없어 내심 불안한 것도 있었지만, 그 오랜 시간 동안 제가 알려준 것처럼 기도하고 정성 들이며 하루하루 최선을 다했다고 해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은 상담사이지만 실제로 수행하는 건 내담자의 몫이니, 이걸 너무 훌륭히 수행하셨을 때 저도 큰 행복을 느끼고 왔어요.
2018년 겨울, 장사를 하는 부부가 찾아왔어요. 전 가게에서 대박을 치고 더 큰 가게로 이전을 했는데, 오히려 매출이 떨어지고 있다고 했어요. 파는 음식도 만드는 사람도 같고, 오히려 위치는 전보다 더 번화한 곳으로 이동을 했는데 매출이 떨어지는 걸 이해하지 못하고 계셨죠. 이런 경우엔 직접 터를 찾아가 봐야 했기에, 가게로 가서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확인하였어요. 우선 터 자체에 돈을 튕겨내는 기운이 가득했고, 그로 인해 들어올 돈도 빠져나가버리는 형국이었어요.
터 안에 흐르는 기를 바로잡아주고, 굿을 통해 액을 풀어주었죠. 그리고 부부와 함께 정성을 들이고, 기도를 했어요. 처음 가게 이전을 하고, 막걸리라도 한잔 따라 두고 기도라고 했어야 하는데, 이를 생략하다 보니 누군가가 시샘을 한 모양이었어요. 다행히 지금은 예전 매출을 되찾고, 매월 매출의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고 합니다.
Q. 코인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Q. 선생님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
Q. 상담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Q.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Q. 에스크멘토에서 어떤 선생님이 잘보시나요?
Q. 상담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알고 싶어요!
Q. 에스크 멘토님들은 어떤 분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