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지금 예약하면 평균 당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18년 경력의 베테랑 타로마스터"
우연히 보게 되었던 타로의 매력에 운명처럼 이끌려 그 길로 사장님을 찾아가 무작정 타로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도 몰랐던 저에게 타로는 명확한 미래를 제시해 주었고 그 경험은 제가 지금까지 수많은 손님들을 만나면서 꼭 알려 드리고자 하는 저만의 상담 비법이 되기도 했습니다.
타로에 대한 끝없는 열정과 학습이 18년의 세월을 만나 지금의 저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타로마스터가 되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손님들이 가지고 오시는 질문에 보다 정확한 해석을 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친구같이 편안한 멘토"
오랜 경력만큼이나 저를 꾸준히 찾아주시는 손님들께서 하나같이 저에게 하시는 말씀은 '친한 친구, 언니 또는 동생같다' 라는 말입니다.
손님 한 분 한 분의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가지고 오신 문제에 대해 깊이 교감하고 최대한 손님의 입장에서 보다 정확하고 명확한 해석을 드려, 상담 이후에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일상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런 제 상담 철학은 한번 저를 찾아주셨던 손님들이 지속적으로 저를 찾으셔서 질문하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어떤 고민이든 친한 친구처럼 편안하게 상담하여 저와 대화 나누시는 동안 손님께서 힐링하고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타로는 현재라는 거울로 보는 미래입니다"
타로는 지금 이 문제에 관련된 사람의 성향과 선택에 대해 정확한 힌트를 줍니다. 내가 지금 시점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는, 과거로부터 온 나침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를 돌아보면서 지금 내 상태를 알 수 있는 것이고 지금의 나를 거울로 삼아 미래의 선택을 점쳐볼 수 있는 것이죠. 저는 카드가 보여주는 여러 단서들을 내담자분의 가까운 과거를 바탕으로 해석하여 현재를 정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통해 미래의 선택을 예측하고 결과까지 알아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한 직관적인 해석"
미술심리자격증, 미술심리상담치료자격증, 심리학 학사 학위 등은 손님들에게 더욱 퀄리티있는 상담을 제공해드리기 위한 저의 끊임없는 노력을 반증합니다. 타로 공부를 시작하면서 사주도 함께 공부하여 지금까지도 인간의 삶과 심리에 대한 저만의 연구는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저와의 상담은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손님들께서 섣부른 말로 마음을 다칠 일도, 어설픈 해석으로 오히려 답을 잃어버릴 일도 없습니다. 오래 쌓아온 지식과 저만의 긴 경험으로 손님들께 편안하고 즐거운, 속 시원한 시간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따님의 남자친구가 맘에 들지 않아 결혼을 시켜도 되겠냐는 질문을 가지고 오신 어머님이 계셨습니다. 선택하신 카드를 놓고 보니 어쩔 수 없는 새로운 것에 의해 결혼이 성사된다는 풀이가 나와 혹시 임신을 하신 것 아닌지 여쭈어보았습니다.
그럴 리가 없다고 펄쩍 뛰던 어머님은 약 8일 뒤 따님과 함께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실제로 임신테스트기에 임신이 나왔고 제가 그것을 맞출 시점에는 따님도 임신인지 몰랐다 하시면서 여러 방면으로 질문을 하고 가셨습니다. 이후 결혼하시고 얼마 전 아이까지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지 못해 이직을 고려하시는 분이 계셨습니다. 원하는 기업에 공고가 나와 2개월 안에 이동이 가능하겠냐는 질문이었습니다. 카드를 해석해 보니 이동이 없이 지금 직장에서 그대로 승진할거라는 해석이 나왔습니다.
그렇게 말씀드리니 그럴 리가 없다며 나 말고도 앞에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많다고 하셨습니다. 3개월 뒤, 진짜 제 해석대로 회사에서 본인이 제일 먼저 승진이 되었다며 너무 신기하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 인연으로 지금까지 금전운, 애정운 등 다방면에서 봐 드리고 있습니다.
주변분의 소개로 저를 찾으신 50대 어머님이 계셨습니다. 가족들의 금전운이나 직업운을 보시고 마지막으로 본인의 건강운을 스치듯 물으셔서 봐 드렸습니다. 별 일 없을거라 생각하셨던 것과 달리 열개의 검이 나온 카드가 나와서 꼭 무슨 일이 생길 것 같아 조만간에 놀랄 일이 있을 것 같으니 매사 조심하시면 좋겠습니다 말씀드렸습니다.
한달 반 정도 지난 시점에 그 분의 따님께서 찾아오셨습니다. 여기에서 타로를 보고 가셨다 하시며 어머님께서 돌아가셨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그때 더욱 적극적으로 조심하라 말씀드릴걸 하는 후회도 남은 사례였습니다.
Q. 코인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Q. 선생님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
Q. 상담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Q.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Q. 에스크멘토에서 어떤 선생님이 잘보시나요?
Q. 상담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알고 싶어요!
Q. 에스크 멘토님들은 어떤 분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