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지금 예약하면 평균 당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하나의 거짓도 없는 순도 백 프로의 진실
“진실성이 중요합니다. 맑고 투명한 이슬처럼”
선생님께선 점사를 볼 때 가장 중요한 건, 상담사와 의뢰인 모두의 진실됨과 투명성이라고 하십니다. 양쪽 모두 마음을 열고 진실됨을 주고받을 때, 비로소 그에 맞는 정확한 답변이 내려오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의 마음에 깊이 들어가 공감을 하고, 하나의 마음이 되었을 때 아픈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받아 함께 울어주고 웃어주는 것이 선생님께서 바라고 지향하는 무당의 길이라고 하셨습니다.
기쁨은 나누면 배가되고, 슬픔은 나누면 절반이 된다는 말처럼 선생님께선 오늘도 많은 분들을 위해 기쁨 전도사와 슬픔 위로사의 역할을 해주고 계십니다.
끝까지 책임져 줄 수 있는 사람
“애프터서비스라고 해야 할까요? 저에게 상담하셨던 분들은 끝까지 책임져드리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상담했던 모든 분들을 끝까지 책임져 드리려고 노력한다고 하셨습니다. 점사로 인해 일어날 2차 상황에 대해서도 할 수 있는 한 끝까지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단발적인 상담보다는 장기적인 상담이 훨씬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굳이 먼저 찾아오지 않아도 전화를 해 안부를 묻고, 힘든 상황을 타파하기 위한 해결법을 제시해 주신다고 합니다.
우스갯 소리로 들릴지 모르겠지만, 선생님께선 무업에도 A/S가 필요하고 설령 오래 걸린다고 하여도 끝까지 책임지고 연을 맺은 점사를 마무리한다고 하셨습니다.
자상하고 따듯한 신령
“할아버지만 보고 여태껏 달려왔어요
선생님께선 신내림을 위해 내려온 신령들을 무섭고 이질적인 존재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 아쉽다고 하셨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할아버지가 보이시 시작했고, 그 존재를 인정하고 받아들인 건 스무 살 무렵이었다고 합니다. 다른 신령을 모시지 않아, 어떤 느낌인지 정확하게 알지는 못하나 적어도 선생님께서 모시는 할아버지는 세상 누구보다 자상하고 따듯한 신령이라고 하십니다.
마음에 상처를 받은 사람에게는 누구보다 따듯한 조언을,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에게는 현실적인 해결 방안을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 입이 닳도록 말씀하셨던 ‘마음이 통하는 점사’ 또한 할아버지의 영향이 컸으며, 자연스레 본인도 할아버지를 따라 따듯한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고 하십니다.
이렇듯 더 이상 무당은 혹은 신령은 무섭고 두려운 존재가 아닌, 내 앞날을 따듯하게 비춰줄 봄날의 햇살 같은 존재로 인식되길 바란다고 하십니다.
재작년 3월 즘, 배가 부른 여성분이 찾아오셨어요.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든 임산부였는데, 임신 후 남편의 외도가 시작되었고 그로 인해 헤어질 위기라고 하셨어요. 여성분께서는 뱃속의 아이를 위해서라도 다시 부부관계를 회복하고 싶어 하셨고, 전 한쪽의 입장만을 들을 수밖에 없으니 최대한 여성분의 입장에서 해결을 해드리려고 했죠. 점사를 본 결과 남편에게 여자가 있는 게 너무 선명하게 보였어요. 같은 여자로서는 헤어짐을, 아기를 생각해서는 재결합을 하게 해야 했기에 스스로 고민이 많은 상담이었어요.
그때 할아버지가 나타나 제 입을 빌려 미래를 점지해 주셨어요.
“남편은 때가 되면 돌아올 것이고, 언제 그랬냐는 듯 연애초기처럼 따듯하고 자상한 남편으로 바뀔 것이다. 하지만 그동안의 고통은 스스로가 짊어져야 할 몫이다” 라고요. 그 후 고통과 인고의 시간을 보냈고, 만삭이 되던 달 남편이 거짓말처럼 돌아왔다고 연락이 왔어요. 물론 매우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그래도 남편이 돌아온 것에 대해 행복감을 느끼며 이 모든 것이 제 덕분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저 또한 같은 기분을 느꼈어요.
2018년 여름 50대의 남성분의 사연이에요. 물려받은 땅이 5년 넘게 팔리지 않아 그로 인한 스트레스가 엄청난 분이셨어요. 이 땅이 팔려야 시기를 맞춰 사업 확장을 하고 그로 인해 추가적이 투자를 받아야 하는데 가장 첫 단추인 땅이 팔리지 않으니 고민이 많으셨어요. 우선 땅의 위치로 직접 찾아가 굿을 하고 액을 풀어주었어요. 단시간에 끝날 문제가 아니었기에, 장시간 공을 들여 기도를 올렸죠.
그렇게 온 힘을 쏟아 기도를 한지 3주째, 땅 매매를 희망하는 분이 나타났고, 계약이 일사천리로 진행되어 바로 매각을 할 수 있었어요. 투자 유치를 위한 날이 이틀 남은 시점에 극적으로 판매가 되었고, 다행히 사업 확장을 할 수 있었죠. 지금도 사업을 하며 결정해야 할 사항이나 고민되는 부분이 있으면 저를 찾아 상담을 하시고는 하세요. 한번 맺은 연이 이렇게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이 스스로도 매우 뿌듯했던 상담이었어요.
3년째 공무원 시험에 떨어지고 있는 28살의 여대생이었어요. 대학 졸업 후 7급 공무원 시험에 도전했고 그게 벌써 3년이나 지났다고 했어요. 차라리 큰 점수 차이로 떨어졌으면 쉽게 포기하고 다른 진로를 찾아갔을 텐데, 매년 한두 문제 차이로 떨어지다 보니 포기할 수 없었어요.
우선 심적으로 상당히 불안전해 보였기에, 이에 대한 상담을 하고 함께 정성을 들이기로 했어요. 시험공부 때문에 바쁜 와중에도 꼬박 함께 정성을 하려고 찾아오셨고, 그 결과를 합격으로 보답받으셨어요. 만점에 가까운 점수로 합격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제 자식이 합격한 것처럼 너무 기쁜 마음이 들었어요. 이 맛에 무업을 하는 걸까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말이죠.
Q. 코인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Q. 선생님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
Q. 상담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Q.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Q. 에스크멘토에서 어떤 선생님이 잘보시나요?
Q. 상담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알고 싶어요!
Q. 에스크 멘토님들은 어떤 분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