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지금 예약하면 평균 당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언제나 들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상담의 기본은 듣고자 하는 마음가짐입니다.
어떤 이야기든 열린 마음으로 듣고 내 일처럼 공감할 때 손님을 위해 가장 좋은 길이 무엇인지 알려드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누구나 가족, 친구에게도 털어놓기 어려운 사연이 있습니다.
그럴 때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마음 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창구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겉도는 말들로 손님들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이도 저도 아닌 풀이로 혼란만 드리지 않습니다.
정확한 사주 분석을 통해 인생의 흐름을 알려드립니다.
살면서 어쩔 수 없이 마주치는 나쁜 일에 대해서는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도록, 선택의 기로에서는 인생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편하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상담을 하러 오시는 많은 분들이 처음에는 자신의 속마음을 비추기 어려워하십니다.
저도 힘들었던 때가 있었고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 고민을 털어놓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그 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닫힌 마음을 여는 저만의 방법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바로 저의 귀와 목소리입니다.
차분하게 질문하고 대답을 마음을 다해 들으면서, 저는 그 손님의 마음에 교감하고 공감합니다. 그러면서 손님의 고민에 한걸음 다가가 이해하고 인생의 흐름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도 정확히 알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너무 힐링됐어요. 감사합니다."
내담자분들께 가장 많이 듣는 말입니다.
편안한 목소리와 말투로 드리는 쪽집게 사주풀이가 손님들의 불안했던 마음에 확신을 준다고 하십니다.
편안하게 상담을 하는 중에도 꼭 전달하고 대비해야 하는 상황이 있다면 단호하게 말씀드립니다.
선택이 필요한 순간에는 용기와 확신을, 걱정이 되는 순간에는 안심을 드립니다.
그 동안 알지 못했던 인생의 흐름을 정확한 사주풀이를 통해 깨닫게 되시면서 처음엔 근심 가득한 목소리로 전화를 시작하셨다가 한결 밝은 모습으로 전화를 끊으실 때, 저는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끊임없이 공부합니다"
사주를 공부한 지 15년이 되었고 수많은 사례들을 보았지만 제 공부는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처음 사주 공부를 시작할 때의 마음을 되새기며 손님 한 분 한 분을 초심으로 대합니다.
타로점 공부도 하여 손님들에게 다각도로 최고의 상담을 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 저의 마음이 통했는지 대부분의 손님들이 저를 다시 찾아 주시고 인생의 대소사를 함께 의논하십니다.
몇 년 동안 찾아 주시는 저의 단골 손님이 계십니다. 30대 초반의 여성분으로, 진학, 취업 등 여러 대소사를 함께 상담해 드리곤 했습니다. 어느 날 남자친구와 헤어졌다며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과 남자친구분의 사주 풀이를 한 결과, 약 8개월 후 다른 분과 결혼한다는 해석이 나왔습니다.
몇 년 동안 저를 철석같이 믿고 계셨던 손님께서도 반신반의하고 돌아가셨는데, 얼마 후 다시 연락이 오셨습니다. 너무 신기하다고 하시며 새로 나타난 사람이 남자친구가 되었다며, 제가 말씀드린 월에 결혼을 하시게 될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최근에는 어머님과 함께 신혼집에 이사 들어갈 날짜까지 받으러 오셨습니다.
코로나로 한참 경제 사정이 좋지 않을 때 한 젊은 남자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아는 형님의 식당을 받아 장사를 시작하고 싶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본인은 장사에 자신이 있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이도 저도 하지 못하고 고민만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사주를 보니 그 사주는 전형적인 사업가 사주였고, 그 해 말에는 재물운까지 겹쳐 크게 성공한다는 풀이가 나왔습니다. 손님께서는 용기를 얻었다며 많이 기뻐하며 돌아가셨고, 열심히 노력하신 결과 배달앱에서 크게 성공을 거두어 최근에는 가족분들과 함께 사업을 점점 확장하고 계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작년 겨울, 지인의 소개로 상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공무원 시험에 4번째 낙방하는 따님에 대해 상담하러 오신 어머님이셨는데요. 아무리 포기하라고 설득하고 다그쳐도 따님이 포기를 못하신다며 이번 시험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하셨습니다.
사주풀이를 한 결과, 2년 후에 합격운이 있어 그대로 말씀드리며 지금 포기하게 한다면 아마 다른 공부라도 다시 시작하게 될 것 같다 말씀드렸습니다. 실제로 2년 뒤 따님과 함께 다시 찾아오셔서 저에게 왔다 가신 이후에 다른 곳들을 많이 다녔지만 이렇게 맞춘 곳은 여기밖에 없다며 감사하다 하셨습니다. 그 때의 인연으로 지금까지 종종 저를 찾아오십니다.
Q. 코인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Q. 선생님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
Q. 상담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Q.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Q. 에스크멘토에서 어떤 선생님이 잘보시나요?
Q. 상담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알고 싶어요!
Q. 에스크 멘토님들은 어떤 분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