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지금 예약하면 평균 당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20년이 넘는 기간동안 타로 상담을 하면서 수많은 분들의 걱정에 함께 교감해 왔습니다.
내담자분을 만날 때마다 저의 처음 손님처럼 온 마음을 다해 상담하며, 현실적인 해결책을 제시하여 재미로만 보는 타로가 아닌 실질적으로 삶에 도움이 되는 리딩이 되고자 꾸준히 노력해 왔습니다.
사람의 타고난 기질을 잘 알려주는 사주에 대한 지식과, 살면서 얻어지는 성향을 보여주는 타로에 대한 명확한 리딩. 이 두 가지를 바탕으로 한 정확하고 날카로운 해석은 지금까지 저를 찾아 주셨던 많은 분들이 감탄하셨던 부분입니다.
여러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면 부담 없이 연락주세요. 때로는 가족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편안하게 상담하고 좀 더 나은 미래를 맞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 체계적 상담
1999년 역학에 입문하여 꾸준히 타로, 사주를 공부하고 있으며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상담사로 출연하는 등 많은 상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로점 뿐 아니라 사주도 함께 공부하였기에 상담자가 가지고 태어난 것들과 지금 현재의 문제 상황을 복합적으로 이해하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대한불교 역학협회에서 인정한 명리학 성명학 자격증, 타로상담사 자격증, 심리상담사 자격증 등은 내담자분들께 양질의 상담을 제공해 드리기 위한 꾸준한 노력의 결과물이며, 앞으로도 상담자로서의 저의 노력은 계속될 것입니다.
앞으로의 해결 방안에 초점을 맞춥니다.
내담자분께서 직면한 걱정이 어디서 어떻게 생겨나게 됐는지를 보여주는 ‘과거’도 중요하겠지만 앞으로 어떻게 해결해 나가야 하는지가 더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과거에 있었던 일을 맞추는 것에만 집중하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맞이할 수 있도록 지금 상황에서 해야 하는 것들에 집중하고 단서를 집요하게 찾아내는 것이 제 상담의 특징입니다.
내담자분께서 직면해 있는 문제에 대한 현재의 감정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해결책의 실마리를 제시하여, 상담 후에는 이전보다 훨씬 행복한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그것이 타로마스터로서 내담자분들께 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삶이 힘들 때 찾게 되는 멘토
저를 찾아 주시는 많은 내담자분들께서 저를 만나면 마음이 편해지고 용기를 얻고 가신다고 말씀하십니다. 어디서 꺼내 놓을 수 없는 고민을 여기에서는 털어놓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씀하실 때 저는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매 상담에 내 가족의 일이라 생각하고 임하다 보면 내담자분들의 마음 깊은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고, 그것이 더욱 정확한 리딩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인간은 미래에 다가올 일을 선택하거나 결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살면서 어쩔 수 없이 마주하게 되는 일들이 때로는 너무 무겁고 힘들게 느껴질 수 있죠.
삶이 너무 힘들거나 지칠 때. 혼자 해결하기 어려울 때 저를 찾아주세요. 저만의 정확한 리딩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미래에 대한 용기와 확신을 드리겠습니다.
늦은 결혼으로 고민하는 40대 여자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몇 백 억원이 넘는 부동산에 투자해 놓은 어떤 남자분과 미래를 약속하였는데, 요즘 부동산 거래가 막혀 현금이 묶여 있다며 그 남자분께서 카드를 빌려 달라는 부탁을 하셨다는 것이었습니다.
그 제안을 받고 고민 끝에 저를 찾아오셔서 이렇게 큰 돈을 주어도 되는 것인지, 결혼은 할 수 있을 것인지 여쭈어 보셨습니다. 타로를 진행시켜보니 아침에 눈을 뜨니 현실이 꿈속 공상으로 사라지는 카드 배열이 나와 상대를 믿지 않는 것이 좋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 분은 이렇게까지 좋지 않은 리딩이 나올 줄 몰랐다며 당황스러워하시며 돌아가셨습니다. 몇 개월 후 다시 연락이 오셔서 엄청난 재력가라던 그 남자분이 사실은 무일푼이었던게 밝혀져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며 고마워하셨습니다.
연세가 있으신 노신사께서 어렵게 방문하셨습니다. 본인이 소유하신 땅이 있으신데, 친구분께서 집을 건축해서 분양하면 큰 돈을 벌 수가 있다고 땅을 빌려만 달라고 하셨다는 것이었습니다.
친구분의 부탁으로 거절하기도 힘들고 돈 욕심도 생기지만 무작정 빌려주었다가 탈이 날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타로를 보니 돈도 마음도 다 잃어버리고 상처만 남는다는 리딩이 나와서 절대 안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고심에 고심을 하고 돌아가신 신사분께 소식이 들려온 건 약 반년정도 후였습니다. 친구분의 말씀을 거절하지 못하고 땅을 빌려주었다가 건물이 분양이 되지 않아 은행에서 땅을 경매 처리했다고 하셨습니다. 좀 더 적극적으로 말리지 못해 마음 아픈 사례로 기억에 남아 있습니다.
몇 년간 저의 단골 손님이 계셨습니다. 이 분의 오랜 고민거리는 결혼하지 않는 딸이었습니다. 올해도 그냥 넘기면 어쩌지 하고 서로 걱정하면서 타로를 보니 가을 이후 도인을 만나 애인이 생긴다는 리딩이 나왔습니다.
또 빈틈을 보이면 남자가 다가오겠다는 해석이 나와 그렇게 말씀드렸습니다. 상담자 입장에서도 이 리딩의 결과가 어떻게 나타날지 궁금해 하고 있던 찰나 어머님께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따님께서 등산을 가셨다가 힘들어서 절에서 잠깐 쉬고 계실 때 그 절에서 공부하고 계시던 분이 쉬고 계신 따님을 보시고 연민을 느껴 간식을 나눠 주셨고 그 인연이 계속 이어져 결국 연인이 되었고, 남자분이 시험에 합격하시면서 결혼을 약속하셨다는 얘기였습니다. 깊은 산중에 있어도 만날 사람은 만나게 된다는 운명 같은 사례였습니다.
Q. 코인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Q. 선생님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
Q. 상담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Q.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Q. 에스크멘토에서 어떤 선생님이 잘보시나요?
Q. 상담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알고 싶어요!
Q. 에스크 멘토님들은 어떤 분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