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지금 예약하면 평균 당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신내림 1년,
애동제자가 내리는 속 시원한 공수
주어진 기회나 위험, 알고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사람에게 들어올 운은 정해져 있지만, 그것을 받아먹느냐 모르고 지나 치느냐는 인간의 능력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운이 들어섰다고 해서 그것만 믿고 가만히 앉아 있기만 한다면 아무것도 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쁜 일도 마찬가지입니다. 미리 알고 대책을 마련하고 피해 가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 피해가 줄어들 수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 다가올 기회를 놓치지 않고 싶다면, 다가올 화를 피하고 싶다면 그 시기를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인생에서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많은 기회들을 꼭 잡을 수 있도록, 나쁜 일은 피해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3살때부터 느꼈던 만신의 기운
가장 어렸을 때의 기억은 3살 때로, 아주 시끄러운 굿판 소리와 방울소리였습니다. 너무 자연스럽게 느껴져 당시에는 몰랐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그 때부터 신령님들의 부르심이 시작되었던 것 같습니다.
10대에 들어서면서 증상은 더 심해져, 눈만 감으면 방울소리가 들리고 용이 솟아오르는 환영이 보이는 등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머릿속이 복잡했습니다.
'내가 언젠가 무속인이 되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된 것이 바로 이 때로, 이후 20대 초반에 결국 신병을 얻어 결국 제자의 길을 가게 되었습니다.
돌고 돌아 신을 받기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결국 이 길을 가게 된 것은 신령님들의 강력한 원력 때문이었습니다.
신내림을 받은 지 이제 1년 남짓, 지금은 애동제자로서 저를 부르기 위해 오래 기다리셨던 신령님들과의 완벽한 소통을 위해 기도와 치성을 게을리하지 않으며, 이런 노력을 통해 저를 찾으시는 많은 분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정직하고 바른 공수를 통해 성불을 드리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신명으로 정직한 제자
항상 되새기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신명으로 정직한 제자가 되자' 입니다. 인간의 욕심을 배제하고 오로지 신령님의 말씀을 정직하게 전하는 전달자가 되고자 하는 것이 바로 저의 신념입니다.
금전적인 욕심을 부리면 손님들의 불안을 부추기는, 모호하고 헷갈리는 점사가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제가 신의 길을 걷기 시작한 것은 처음부터 사욕을 채우기보다 '선택받은 신제자'라는 운명을 따르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재물을 탐하기 보다는 저의 공수를 통해 손님들이 성불을 보시는 그 덕을 쌓으며 살고자 함입니다.
누구에게도 털어 놓기 힘든 속앓이, 고민거리의 해결책을 찾고자 간절한 마음으로 저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제 진심을 다해 상담에 임하겠습니다.
또한 저의 공수와 비방을 통해 꼭 성불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것이 하늘에서 저에게 주신 무속인으로서의 역할이며, 제가 신령님들과 손님들께 보답할 수 있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신내림을 받은 직후 찾아오셨던 손님입니다. 어떤 문제인지 말씀을 하시기도 전에 금전과 이동수, 아드님에게 사고수가 보여 특히 기억이 나는 사례입니다.
손님께서는 이동수나 사고수는 모르겠지,만 금전 때문에 온 게 맞다고 하시며 친구에게 빌려준 돈을 받을 수 있을지, 좀 더 기다려볼지 여쭈어 보셨습니다.
믿었던 친구였기에 고소를 진행할지 아니면 더 지켜볼지 고민하셨고 저는 바로 지금 고소를 진행해야 일부라도 받을 수 있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공수를 듣고 가신 손님께 다시 연락이 온 건 6개월 뒤였습니다. 실제로 건물 주인이 나가라고 해서 가게를 옮기게 되셨고 아들도 교통사고를 당하셨다며 제 공수가 갑자기 생각나 연락을 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전 공수가 다 맞아 떨어졌으나 고소를 결국 준비하지 않으셨다 하시며 지금이라도 고소를 준비할까 여쭈어보셨습니다. 결국 고소를 준비하셨고 그 과정 중에 돈의 일부를 받게 되셨습니다.
요식업을 하시는 분께서 상담 전화를 주신 적이 있습니다. 사업은 잘 되고 있는데 친구와 함께 재미로 연락을 주신 분이셨습니다.
재물운을 보니 조만간 외부의 요인으로 큰 돈을 잃게 된다는 해석이 나왔습니다. 앞으로 3개월 후를 조심하시라고 신신당부 드렸는데 사업이 잘 되고 있으며 크게 사고 날 일이 없다고 신경 쓰지 않아도 될 것 같다고 오히려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3개월 후, 동업하던 사람에게 문제가 생겨 구치소까지 갈 뻔했다고 그 일을 수습하느라 실제로 큰 돈이 나갔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Q. 코인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Q. 선생님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
Q. 상담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Q.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Q. 에스크멘토에서 어떤 선생님이 잘보시나요?
Q. 상담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알고 싶어요!
Q. 에스크 멘토님들은 어떤 분들인가요?